인사말


기관소개
인사말
관심있게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급격한 변화들이 만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기존에 있던 서비스에 4차산업 신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하고 심각한 사회문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경북재가복지센터 사회적협동조합은 비영리단체로서 지역사회의 고령화, 정신건강, 일자리, 취약계층 등의 문제에 인간중심 사회복지마인드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2019년도에 지역주민들과 뜻을 모아 시작하여 지역사회 내에 기반을 다지는 시기로 지역사회의 관심과 성원으로 조금씩 발전해가고 있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지역사회에 이로운 일을 하기 위한 과정에서 미숙함과 부족함을 만회하기 위한 시행착오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사회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풀어나간다면 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지역사회에서 호흡할 수 있을 것이라 희망해봅니다.

이러한 경북재가복지센터 사회적협동조합의 과정, 잘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인사말
 

주소 : (38022) 경상북도 경주시 안강읍 비화중로1길 13
전화 : 054-762-7242  |  팩스 : 054-763-7242  |  이메일 : chsko@hanmail.net
Copyright ©관리자 로그인 2021 경북재가복지센터 사회적협동조합.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